내 구주 예수님
당신은 전능신교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 본문
← 당신은 전능신교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
중공정부는 인터넷에 전능신교는 한 사람이 창설한 조직이라고 유언비어를 퍼뜨렸습니다. 그럼 중공정부에게 묻겠습니다. 당신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을 고찰해 보았습니까? 전능신교에 가입해 보았습니까? 만약 고찰해 보지도 않고 전능신교에 가입해보지도 않았다면 그럼 중공이 전능신교를 훼방하고 정죄하는 속셈은 무엇입니까?
중공정부를 잘 아는 사람들은 모두 중국 공산당이 무신론 정당이며 창당 이래 기독교에 대한 탄압과 박해를 멈추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그들은 전능신교를 모함하고 정죄하며, 핍박하는데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데, 그 목적은 하나님의 사역을 철저히 단속하여, 사람들이 참도를 고찰하지 못하게 하며, 하나님께로 돌아가, 하나님께 구원을 받지 못하도록 가로막기 위해서입니다.
중공은 여태껏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고, 하나님께서 성육신하신 사실에 대해서는 더욱 인정하지 않습니다, 성육신하신 그리스도가 얼마나 많은 진리를 선포하고, 얼마나 많은 사역을 하며, 인류에게 얼마나 큰 구원을 주었는지에 상관없이 모두 극구 부인하고, 은폐하고 정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혹시 기독교, 천주교 역시도 사람이 만든 것이고 사람이 만든 조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겠죠? 이것이 바로 그들의 가장 터무니 없는 부분입니다. 만약 예수님이 오셔서 하신 사역이 없다면, 주님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없었을 것이고, 기독교는 더더욱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으며 이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사도가 아무리 많은 은사를 받았다고 해도 교회를 세울 수 없고, 베드로나 요한과 같은 사도의 인도와 목양을 받았다고 해서 기독교는 사도가 창건한 것이고, 사람의 조직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전능신교도 전적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으로 인하여 생긴 것인고, 모두 전능하신 하나님이 많은 진리를 선포하였기 때문에, 사람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앞으로 돌아와 교회를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나타나서 사역하신 후에, 성령에게 쓰임받는 사람 즉 전능신교를 인솔할 사람을 직접 세우셨습니다. 그 사람은 율법시대의 모세와 은혜시대의 사도들과 똑같이, 하나님께 쓰임받아 사람은 양육하고 목양하며 하나님의 선민을 인솔하는 본분을 하게 됩니다. 중공은 하나님의 사역을 부인하고, 하나님이 선포하신 모든 진리를 부인하며, 심지어 하나님의 선민들이 믿고 따르는 성육신 하나님까지 부인합니다. 그렇다면 그들에게 다른 속셈이 있는 건 아닐까요? 만약 전능하신 하나님이 나타나셔서 하신 사역이 없다면, 전능신교가 생기지 않았을 것이고, 존재하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중공은 전능신교의 크리스천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예배에서 먹고 마시고, 교제하는 것이 전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정말 말도 안되게 뻔뻔스러운 거짓말을 늘여놓습니다, 전능신교의 선민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을뿐만 아니라, 성령의 쓰임받는 사람의 인솔을 받아들이고, 순종하는 것도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합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은 그리스도의 사역이나 성령의 역사에 협력하기 위해 사역하는 것이다. 그는 하나님이 모든 선민을 이끌기 위해 사람들 가운데서 일으킨 사람이자 인성으로 협력하는 사역을 하는 사람이다. …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은 하나님이 예비한, 어느 정도 자질과 인성을 갖춘 사람이며, 성령이 미리 예비하여 온전케 한 사람이다. 성령이 그를 완전히 인도하는 것은 물론, 특히 사역 면에서는 성령이 지배하고 주관한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선민을 인도하는 길에 오차가 생길 수 없다. 하나님은 반드시 자신의 사역에 책임을 질 것이며, 언제든 자신의 사역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사역이나 교회의 사무적인 일에서 하나님께 순종해야 하는 것은 물론, 모든 것은 성령께 쓰임 받는 사람의 지시에 따라야 하고, 이를 조금이라도 어겨서는 안 된다. 또한, 절대적으로 순종하되, 옳고 그름을 분석해서는 안 된다. 옳고 그름은 너와는 무관하니 절대적으로 순종하기만 하면 된다.』
하나님의 선민들은 성령에게 쓰임받는 사람의 인솔과 양육을 받아들여야 하나님의 말씀을 실행하는 것이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입니다. 중공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연구한다고 하는데 왜서 하나님을 말씀을 잘 읽어보지 않습니까? 계속 겉면에서 전능신교를 연구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지 않아, 하나님의 사역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이렇게 하면 어떻게 진정으로 전능신교를 조사할 수 있겠습니까?
중공정부는 늘 전능신교가 사람의 조직이라고 말하면서도 성육신하신 하나님과 하나님이 선포하신 진리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하지 않습니다. 사실 중공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바로 하나님이 선포하신 진리입니다. 왜냐하면 중공도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모두 하나님이 선포하신 진리의 말씀을 읽고 하나님을 받아들였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중공은 전능신교는 사람이 창설한 것이며, 사람의 조직이라고 말하여, 참도를 고찰하려고 하는 사람들의 시선을 돌리게 하여,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서 하신 사역을 의도적으로 은폐하고, 사람들의 주의력을 사람에게 집중하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공이 이렇게 하는 것은 바로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것을 가로막기 위한 것이며, 이것이 바로 그들의 진정한 목적입니다. 중공이 사실을 왜곡하고 하나님이 나타나셔서 하신 사역을 억지로 사람의 조직이라고 우기는 것은 그들이 전능신교를 탄압하고 박해하기 위한 핑계입니다. 중공은 정말 너무 간사하고 너무나도 악랄합니다.
여기까지 교제하면 여러분은 중공이 무엇때문에 헛소문을 퍼뜨리고 전능하신 하나님교회를 훼방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고, 그들의 추악한 속셈을 다 들여다봤을거라 사료되며, 또 전능신교에 대해서도 조금은 알게 되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말세의 하나님이 나타나셔서 하신 사역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도 여러분은 마음 속으로 이미 알고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추천하는 글 :
[맥도날드 사건] - 맥도날드 고의 살인사건 뒤에 숨겨진 음모
'복음 간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사역은 성경을 초월할 수 없습니까? (0) | 2020.02.09 |
---|---|
전능신교에 와서 인생의 방향을 찾은 김걸 (1) | 2020.02.02 |
전능신교에서 우리에게 무엇이 이단인지를 알려주다 (0) | 2020.01.18 |
B형 간염은 더이상 치유하기 힘든 병이 아니고 완치될 수 있습니다! (0) | 2020.01.13 |
좋은 성경구절 (0) | 2020.01.07 |